티스토리 뷰
목차
토스, 카카오페이 등 다양한 앱을 사용하여 걷기 이벤트와 퀴즈에 참여하며 소소하게 포인트를 적립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앱테크가 유행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비트버니라는 앱을 소개하며 해당 앱에서 매일 자정 12시에 오픈하는 퀴즈 이벤트 관련하여 퀴즈와 정답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비트버니란?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앱테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비트버니는 특히 주목받고 있는 앱입니다. 비트버니는 걷기만 해도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를 얻을 수 있는 리워드 애플리케이션으로, 2023년 11월 1일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이 앱은 국내 최초로 자산형 리워드를 제공하는 만보기 리워드 서비스라는 점에서 큰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버니를 통해 건강을 챙기면서 동시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앱테크의 개념
앱테크는 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다양한 방법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는 사용자가 특정 행동을 수행하면 보상을 받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걷기, 게임하기, 설문조사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현금이나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비트버니는 이러한 앱테크의 한 예로 사용자가 걸음 수에 따라 비트코인을 적립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트버니의 혜택
비트버니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자가 걷기만 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매일 정해진 걸음 수를 달성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또한 매일 자정 12시에 오픈되는 비트버니 퀴즈를 통해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는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 음료나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친구를 초대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리퍼럴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1,000 코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는 무제한으로 가능합니다.
비트버니 퀴즈 4월 25일 퀴즈 및 정답
4월 25일 퀴즈
Q. 선물가격이 전일 종가 대비 5% 이상 변동(급락)한 시세가 1분간 지속될 경우 주식시장의 프로그램 매매 호가의 효력이 5분간 정지되는 제도를 □□□□라고 해요. 1987년 미국에서 일어난 검은 월요일(블랙 먼데이) 사태를 계기로, 선물시장에서 선물가격의 급등락이 일어날 경우 이를 막겠다는 취지로 한국에는 1996년에 도입되었어요.
4월 25일 퀴즈 힌트
4월 25일 퀴즈 정답
비트버니는 건강과 수익을 동시에 챙기며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앱입니다. 걷기만 해도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데일리로 퀴즈에 참여하여 소소하게 포인트도 받고 친구를 초대하는 것만으로도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매력적입니다.
앱테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비트버니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